본문 바로가기

예능 이야기

윤식당 3회 예고

윤식당 3회 예고

기다리던 윤식당 3회 예고가 올라왔네요.

 

 
알바생 신구의 첫 출근! 첫날 부터 해고?!
 
′구경만 하면 해고할거예요!!!′
새롭게 단장한 윤식당에 첫 출근한 알바생 신구의 운명은?!
 - 사장님 마음대로 <윤식당>
 
 

 

드디어 햇살닮은 알바생 출격합니다.

첫 출근한 알바생 해맑으셔요.ㅎㅎ

 

 

첫 출근한 알바생을 도와 주는(혹은 시중드는?) 이서진님

꽃보다 할배에서도 느꼈지만

어르신들에게 공손하고 예의바른 사람인 것 같아요.

한결같이 어르신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이번에도

신구선생님을 만나서 도와드리고 있네요.

 

 

미소가 정말 해맑으시네요.ㅎㅎ

햇살 닮은 알바생 인정합니다.^^

 

 

"구경만 하실때가 아니에요.

안그럼 해고할 거예요."

 

ㅎㅎ 우리의 윤식당
카리스마 사장님 윤여정님
여지 없이 알바생에게도
카리스마 보여주시네요.
옆에서 부지러 부지런
이서진님 정유미님 인상적이네요.^^
정말 식당에서 일하시는 분들 같아요.
 
정말 의외로 이서진님 일 많이 하시던데요?
ㅎㅎ 삼시세끼에서 에.릭님이 했던 애기가 생각나요.
형 의외로 일 많이 하시는데요?
카메라가 안찍는다며 투덜대던 이서진님
이번에는 카메라에서도 많이 잡히더라구요.
의외로 한번 꽂히면
집중해서 열심히 하시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정유미님도 주방보조라고는 하지만
옆에서 계속 부지런히 움직이시더라구요.
무엇보다 선배 배우님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그녀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더군요.
얼굴이 예쁜 만큼이나 마음도 따뜻한 분이신것 같아요.^^
 
 

 

하나 팔았다고 강조하시는 알바생님

 

뭐를? 하고 사장님이 물어보시니

"물" 하고 당당히 말씀하시네요.

 

알바생 신구님 자연스럽게

윤식당에 적응하셨네요.

다른 세분과 케미가 좋아요.

 

정말 윤식당 네분의 조합은 상상도 못했었는데요.

나PD의 기획력 인정합니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일행과

예상치 못한 생활 ㅋㅋ

 

사실 한적한 곳에서 한적한 생활을

누려보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쟎아요.

그런 마음을

나PD님이 대리 만족 시켜준다고 할까?

가끔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현실에서 하고 싶지만 하지못하는 일들.

꿈꿔보던 일들

그런 소소한 일들을

배우분들을 통해 꾸밈없이

보여주는 것.

 

크게 웃음 주는 포인트는 없어도

잔잔하게 웃으며 볼 수있는

프로입니다.

그런 재미때문에

윤식당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윤식당 3회 예고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 tvN 방송
4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