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이야기

신서유기3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들

신서유기3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들

신서유기 6월을 예고하며

페이스북에 사진들이 올라와 있었네요.

신서유기 궁금해하다가 찾아보니

페이스북에 신서유기3시즌 사진들이 있더라구요.

 

스웨그 민호님 뭘 먹고 있나요.

부르마 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려요.

단발에 분홍헤어 ㅎㅎ 아무나 어울리는 스타일은 아니죠.

이번 시즌에서 정말 의외의

재미를 보여주신 송민호님

다음 시즌에도 재밌는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구랑위로 가는 배를 탄 모습인가 봅니다.

어딘가 모르게 지쳐보이는 오공 강호동님

그와중에 분위기 있는 부르마 민호님

ㅎㅎ그리고 즐거워 보이는 구미 은지원님

안어울리는 듯 어울리는 신선한 조합인데요?

이 세분이 한팀을 하면

빅재미 나오겠네요.ㅋㅋ

장발의 그녀(?)

인형을 들고있는 그녀(?)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어쩜 원피스도 저렇게 잘어울리죠?

강아지 인형도 하필 불독이라니 ㅋㅋㅋ딱이네요.

3단 줄넘기 하기전

구미 인가 봅니다.

ㅋㅋㅋ이수근님 표정은 그러던가 말던가네요.ㅋㅋ

구미 은지원님의 저 비장한 표정

2단 줄넘기 해놓고

계속 자기 3단 줄넘기 했다고

우겼던 장면이 생각나네요.

그래도 어머니한테 선물 드리겠다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은지원님도 나이가 드니(?)

부모님 생각이 많이 드나 봅니다.

철들지 않은 소년 같아도

어른 맞네요.^^

이 사진은...

뭐랄까...

둘다 배고픔?

뭔가를 기다림?

먹을거?

손오공과 강아지?

사진작가분이 아주 절묘하게

잘 찍은 사진 같아요.

소소하게 웃깁니다.

"임플란트"

하기전 부르마 민호님인것 같네요.

ㅎㅎ 웬지 나pd 등이

더 긴장해 보이는데요?

설마 맞추겠어..했는데..ㅋㅋ

결국 맞춰버린 송민호님

3시즌 내내 형님들과

열씸히 연습하더니

결국 해내는군요.

뭐랄까 부드러워 보이는데

강한 의지를 가지고 해내는 사람 같아요.

 

새신랑 안재현님의 줄넘기 모습

오오...날라가는 것 같아요.

감탄하는 규현님 모습 재밌어요.

정말 놀란 것 같은데요? ㅋㅋㅋ

ㅎㅎ규현님

무슨 생각을 하시나요.

불행하다고 하지만

운좋은 남자 규현님

사색하는 모습이 잘생겼네요.

차한잔 하실래요?

매력 넘치는 부르마네요.

강호동님의 승리한 순간인가보네요.

얼굴이 붉어진 모습이 ㅋㅋ

재밌습니다.

그 와중에 음식으로 손이 가는 은지원님

은근히 행동이 빨라요.

이번에 멋진 그림을 보여주신

송민호님

그림 정말 잘 그리시더라구요.

미술에 재능도 있다니...부럽습니다.

특히 포인트를 살리는 그림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아니...은지원님 포즈는 뭐죠?

그저 규현님과 공놀이를 하는 것 같은데

거기서도 웃음을 주네요 ㅋㅋㅋ

 

신서유기3이 끝난지 벌써 이주가 지났네요.

신서유기4 언제 오나요. ㅠㅠ

빨리 6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서유기 4 중국 아닌 다른 지역에서 한다고 하는데요.

지역에 상관없이

빅재미 줄 멤버들이니

큰 기대가 됩니다.

신서유기 4 빨리 시청하고 싶네요.^^

 

[예능 이야기] - 신서유기3시즌 이야기

'예능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식당 4회 예고  (0) 2017.04.12
윤식당 3회 예고  (0) 2017.04.06
윤식당 2회 예고  (0) 2017.03.30
이래서 무한도전 무한도전하는거죠  (0) 2017.03.27
tvn 윤식당 예고  (0) 2017.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