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이야기

tvn 윤식당 예고

tvn 윤식당 새예고 입니다


윤식당 오픈 하루전
도착한 세분
윤식당 윤사장님 식당이
크다며 걱정스러워 하시네요.


그와중에 손잡이를 부신(?)
정유미님 ㅎㅎ그래도 사랑스러워요^^

드디어 요리를
시작하신 윤식당 사장 윤여정님

차근차근 하나씩
시식회도 준비하시네요.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신것 같아요.^^


음식이 맛있다며
격한 반응을 보이는 정유미님
영상으로 잠깐 봐도 맛있어 보여요.

저도 발.리에 가면
윤식당 가보고 싶어요.ㅎㅎ
윤식당 음식 먹어보면 최고 맛있을 것 같은데요?


축 예능 입성! 윰블리 정유미의 매력 포인트는?

윰블리 정유미님

예고만 봐도 매력 넘쳐요.

여자인 제가 봐도 매력쟁이인것 같아요.

 

나pd사단에 합류한 호갱님(?}

윰블리의 매력포인트

첫번째

무섭다면서

곧 현지에 적응해버리는

적응 능력자

스스럼없이 현지인들과 인사하는 모습이

현지에서 오래 살았던 사람 같아요.ㅎㅎ

 

메력포인트

두번째

뭐든 잘먹어

ㅋㅋㅋ 음식이 정말 맛있나 보네요.

윰블리 진짜 잘 먹어요.

저렇게 먹어도 살이 안찌다니 ㅠㅠ

체질인가 봐요.

먹는 모습도 귀엽네요.^^

3번째 매력

동물 애호가

우왕 정말 동물과 친하네요.

순수한 영혼이 맞나봅니다.

전..동물이 저를 피해가요 ㅋㅋㅋ

윰블리 매력 많이 보여주세요.^^


tvn 윤식당 24일 저녁 9시20분 방송
벌써 오늘이네요^^
설레입니다.~


 

'예능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식당 2회 예고  (0) 2017.03.30
이래서 무한도전 무한도전하는거죠  (0) 2017.03.27
tvn 윤식당 24일 첫방송됩니다.  (0) 2017.03.20
tvn 새 예능 윤식당 오픈  (0) 2017.03.19
신서유기3시즌 이야기  (0)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