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이야기

뭉쳐야뜬다 차태현 프로패키저

뭉쳐야 뜬다 힐링여행 라오스

 

라오스편에 차태현님이 나온다해서

보게된 뭉쳐야 뜬다.

역시 차태현님 일당백이네요.

패키지가 처음이라던 그

기존 멤버들보다 더 프로패키저 던데요?ㅋㅋ

 

 

홀로 비엔티엔 시내를

눈에 담은 차태현 프로패키저

 

 

언제 어디서든 카메라 세팅하는

프로패키저 차태현

스탭들이 감동할만 하네요.

 

 

1박2일 전용 체력이라

패키지는 힘드셨나요.

버스타자마자 바로 주무십니다.ㅎㅎ

 

 

 

라오스에서 만난 꽝시폭포

정말 예술이네요.

 

 

 

꽃보다/청춘 라오스편에서도

무척 인상적으로 봤었는데요.

다시 봐도 아름답네요.

자연의 위대함은 정말 굉장한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만 봐도

아름다움이 느껴지는데

현장에서 본 차태현님

입을 못다무실 정도로 인상 깊으셨나 보네요.

 

"이게 자연의 예술아니냐"

역시 김용만님

툭 던지시는 한마디인데도

멋진 말이됩니다.^^

 

 

꽝시폭포의 메인포토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역시 1박.2일 멤버 답네요.

ㅎㅎ 입수의 진수를 보여주는 차태현님

회전입수라니

뭉뜬에서 처음보는 신선한 입수입니다.

1박.2일이 인기있는 이유는

차태현님의 몸을 사리지 않는

저런 모습때문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안정환님 김용만님도

하트미션까지 하면서

점프 성공^^

 

 

46년 인생 첫다이빙에 성공한

김성주님

단연 최고입니다.bbb

평소에 물도 무서워서

잘 안들어가신다는데

다이빙하시는 모습 멋있었어요.^^

 

 

두문장으로 외국인과

의사소통하는 용만형

역시 외국어는 자신감입니다.ㅎㅎ

김용만님 자신감 부럽네요.^^

 

라오스로 힐링여행을 떠난

김용만외 4명

이번엔 차태현님과 함께여서 더 즐거웠던 것 같네요.

 

차태현님이 원래 배려의 아이콘이 기도 하고

나머지 멤버들도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분들인것 같아요.

위화감 없이

편하게 멤버안에 어울리는 걸 보면

차태현님 친화력은 정말 좋은 분이네요.^^

 

차태현이란 사람은

점점 더 어른스러워지고

사람다워 지는 것 같네요.

점점더 차태현님 팬이 되어가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라오스는 꽃보다청춘

유/연/석, 손/호/준, 바/로편에서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이렇게 패키지로 보니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뭐랄까 때묻지 않은

자연스러움?

오염되지 않은 관광지의 느낌?

 

근데...패키지가 시작되었다면

사실 많이 알려졌다는 애기라

예전 느낌을 많이 느끼지는 못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뭐 자연풍경

그대로를 즐기기엔

별로 문제 없을 듯..

자연은 그대로이므로..

 

젊은이들은

젊은이들대로

배낭여행을 통해

자유를 만끽하고

 

다른 여행자들은

또 편하게 패키지로 이용하며

편안함을 추구하면 되죠.

 

개인여행에서는 호텔이나 식사가

사실 복불복이라

 

잘 못 선택하면 우울할때도 있는데

패키지는 안정적인게 장점인 것 같아요.

 

적어도 자는 곳은

보장받을 수 있다는거..(예외도 있다..언제나 예외는 존재함)

 

물론 개인여행을 하다가

최고의 맛집을 발견할 수 도 있죠.ㅎㅎ

하지만..드물다는거..

 

뭉쳐야뜬다. 차태현님이 있어

더 즐거운 라오스편이 된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도 기대되요.

 

 

뭉쳐야뜬다 23회 예고편

 

4월 25일 화요일밤 10시 50분

 

 

 

'예능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식당2 스.페인편 2회 예고  (0) 2018.01.10
윤식당 5회 예고  (0) 2017.04.20
윤식당 4회 예고  (0) 2017.04.12
윤식당 3회 예고  (0) 2017.04.06
신서유기3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들  (0) 2017.04.03